수맥파의 증상은? 2002/4/11 이후방문
수맥파 차단제품 <천기와반>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 를 클릭 하여 인터넷가 130,000원을 통장으로 입금하신 후, 전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수맥파가 신경전달체계에 영향을 미쳐 학습장애를 일으킨다.

  집중력 분산, 판단력 감퇴로 업무능률이 저하된다.

수맥파가 뇌파 및 인체의 기(氣)흐름을 교란시켜 불면증, 피로현상, 무기력 등, 각종질병 의 원인을 제공한다.

  깊은 잠을을 못 자고, 선잠을 자며 불면증이나 악몽에 시달린다.

  학생은 수맥파가 뇌파를 교란시켜 정신집중이 되지 않으므로, 책상에 오래 앉아 있지 못하고, 자꾸 밖으로 나가려고 한다.

잠버릇이 나빠 잠자리를 이리저리 옮겨자고, 식은 땀을 많이 흘린다.<어린이는 기(氣)가 예민해서 수맥을 피하여 자므로 잠버릇이 나쁜 것이 아니라 수맥의 기(氣)에 예민한 것이다.>

  수맥파의 유해 파장이 지속적으로 뇌파에  간섭을 일으키면 불면증, 불안증, 만성피로증, 무력증 등을 유발하여, 자살 유발 등의 원인을 제공한다.

건물의 벽면이나 옥상의 바닥에 금이간다.<수맥은 수맥위의 수분이나 물질을 끌어들이거나 밀어올리는 특이한 파장을 발생시켜 지상에 틈새를 만드는데, 고층 건물의 벽면도 층수에 관계없이 균열이 생겨 금이간다. 이것은 수맥이 발산하는 특이한 파장이 지속적으로 작용한 까닭이다.>

집안에 들어오면 썰렁한 분위기를 느낀다.

잠을 잘때 악몽에 시달리고, 아침에 깨면 개운하지 않다..

집안에 있으면 기분이 찌푸둥하나 집을 나가면 기분이 좋고 집에 들어오기가 싫다.

질병 약을 복용해도 별로 효과가 없고 질환이 오래간다.

사무보기가 싫고 만사가 귀찮으며, 피로, 짜증, 판단력 저하로 업무능률이 오르지 않는다.

자연 유산이 잘되고 기형아나 저능아, 혹은 정신박약아를 출산했다.

원일모를 질병과 피로에 시달리는데도, 병원에 가면 뚜렷한 병증이 없다.

  이사하거나 잠자리를 옮긴후부터 건강에 이상증상이 생겼다.

집안에 심환 환자가 있었거나 사망자가 많았다.

  이와같은 현상이 있으면 십중팔구(十中八九) 수맥파가 작용하고 있다는 증상이므로, 수맥파를 차단해야만 수맥파의 피해에서 벗어날 수 있다.

       

수맥파차단제품 <천기와반>을 구입하실  분은 여기 를 클릭하여 인터넷가 99,000원을 통장으로 입금하신 후, 전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상담 및 문의전화  

 전국 어디서나 (0502)881-5353 (031)675-8196. HP.019-282-8196                

             위로가기            

 

 

 

 

천기와반(天氣渦盤) 주문신청 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