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밑으로 수맥이 지나가면?  2002/4/11이후 방문
수맥파 차단제품 <천기와반>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 를 클릭 하여 인터넷가 130,000원을 통장으로 입금하신 후, 전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가옥.점포.사무실 등, 생활공간에  수매파가 있으면 수맥파의 나쁜 기운(氣運)이 생활공간에 조성되므로, 그 나쁜 기운이 방해(妨害) 파장의 한 요소가 된 나머지 결국 건강과 가운(家運)이 잘못 유도되어, 생명.재산.지위 등에 불안을 초래하여 재앙을 가져다 준다. 

 특히 침실 밑으로 수맥이 흐르면ㅡ 원인 모르게 잠을 못 이루고, 몸과 마음이 개운치 않아 매사가 귀찮아 진다. 또 자고 일어나도 기분이 상쾌하지 않고 몸의 근육이 풀리지 않아 어깨가 천근만근 무겁고 피로하다.

 항시 피로하고 머리가 개운치 않아 사업의 판단을 흐리게하므로 중요한 사안을 오판하고, 직원들의 상하관계에도 화합이 잘 이뤄지지 않는다.   

 임신부가 수맥위의 침실을 사용하면 유산 확률이 높고, 기형아. 정신박약아 등을 출산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수맥파를 피하거나 차단.소멸조치를 하고 사용해야 한다.

 환자가 수맥이 있는 침실을 사용하면 병이 만성화되어 회복이 잘되지 않으며, 두통.신경통.관절염.정신질환 뿐만 아니리 중풍. 암 등의 발생빈도가 높다. 중풍의 경우 90%이상, 암 사망자의 경우 99%가 침대 밑으로 수맥이 지나갔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으며, 그것도 무려 20년에 걸쳐 암사망자 5,348명의 집을 철저히 조사한 사실에 입각한 결과였다.

이상과 같은 현상은 다른 원인일 수도 있으나,  거의 십중팔구는 수맥파가 원인이라는 증거들이다.

 조상의 유골을 통해 간접적으로 작용하는 수맥파도 자손의 우환과 질병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데, 직접 생활하는 거주공간에서   수맥파를 맞는다면, 가공할 만하다고 하겠다.

수맥파차단제품 <천기와반>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 를 클릭하여 인터넷가 99,000원을 통장으로 입금하신 후, 전화 신청하시면 됩니다.
상담 및 문의전화 전국 어디서나 (0502)881-5353,                  

   (031)675-8196. HP.019-282-819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