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4/11이후 방문

   묘소 밑으로 수맥이 지나가면?               

수맥파 차단제품 <천기와반>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 를 클릭 하여 인터넷가 130,000원을 통장으로 입금하거나 신용카드로 결재하신 후, 전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1) 잔디가 죽거나 잘 자라지 못한다.

 (2) 봉분이 내려 앉고, 자꾸 작아진다.

 (3) 유골이 숯같이 검게 변한다.

 (4) 시신 자손에 나쁜 영향을 주어, 가족이 아프거나, 집안에 우환이 많다.

 

 

 

  산 동의대 이상명 교수(한국정신과학회 부회장)는 남자 3명의 정액을 채취하여 각각 3개의 시험관에 따로 넣고, 각각 정밀한 전압계를 부착한후, 각기 전기쇼크를 가하자, 전기쇼크를 받은 사람의 정액에 부착된 바늘이 같은 시간에 움직였으며, 미세한 전위차가 있음을 발견했다. 이 실험은 TV에도 방영이 되었다

  피시험자의 체외로 배출된 정자는 피시험자와 동일한 전자 스핀(spin)을 갖고 있으므로 전자기적 공명(共鳴)현상이 일어난다. 이런 반응을 동기감응(同氣感應)이라고 한다. 정자가 자란 것이 직계 후손이요, 조상의 시신과 후손과는 동기(同氣)가 되므로, 서로 기(氣)가 교류하여 감응한다는 원리가 즉, 풍수지리학의 중요한 관건이 된다.

  이상과 같은 실험은 수맥파의 자극을 받은 조상의 시신이 방사하는 전자기파가 ㅡ 동일한 전자기장을 가진 후손들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입증한 실례라 하겠다.

 

  예일 대학의, "버(Burr)"박사는 아주 미세한 전압측정계를 개발하여 난자를 측정한 결과, 난자의 주위에 미약한 전자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전자장의 작용력에 의해, 조상의 특성을 닮은 일정한 형태로 분열.성장한다는 것이, "버"교수의 주장이다.
땅밑으로 수맥이 지나가는 곳에 조상의 묘를 쓰면, 자손들에게 수맥파의 유해한 파장이 지속적으로 조상의 시신을 자극하여, 동일한 전자기장을 가진 후손들에게 악영향을 미쳐, 후손들에게 화(禍)를 초래하기 때문에  반드시 수맥파를 피해 묘자리를 잡아야 한다.

 

수맥파차단제품 <천기와반>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 를 클릭하여 인터넷가 99,000원을 통장으로 입금하신 후, 전화 신청하시면 됩니다.
상담 및 문의전화 전국 어디서나 (0502)881-5353,                  

   (031)675-8196. HP.019-282-819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