④생운성(生運星)-(당신의 이달운               목록찿기             

   

 

 분만출생(分娩出生): 전생인 모체에서 다 자란 아기가 출생하는 운이니,

 갱생재기(更生再起): 새 천지, 새 땅인, 이 땅, 이생(以生)에 다시 태어나 재기(再起)함과 같은 운세이다.

 

 [1] 이 달의 운을 절기로 비유하면 입춘절(立春節)인 1월(寅月)과 같다. 긴긴 겨울잠에서 깨어나 이제 막 봄의 문(門)턱에 첫발을 내딛는 과정과 같다. 삼양지절(三陽之節)로 양기(陽氣)가 발산(發散)되어 만물이 활동하고자 하는 의욕이 강하게 일어나는 시기이다.

  무심(無心)상태에 있던 자가 무엇을 해보고 싶다는 의욕이 생기며, 쓸어졌던 자가 다시 일어나고, 질병으로 고생하던 자가 다시 건강을 되찿고, 잃었던 용기를 다시 되찾아 재기(再起)할 기분(氣分)이 생기며, 모든 일에 자신과 용기와 기분(氣分)이 생하여 의욕적으로 일을 개척(開拓), 타개(打開)해 나가는 갱생(更生).재기(再起).전진(前進)의 시기(時期)임을 예시(豫示)하는 운세이다.

  그러나 본궁(本宮)은 간방(艮方)인 소남궁(少男宮)에 처(處)해 있으므로 아직 경험이 부족하고 체험이 적은 년소자(年少者)에게는 신중(愼重)을 요(要)하는 운세이니, 의욕과 박력을 믿고 일을 추진하다가는 실패에 부닥칠 위험이 도사리고 있음을 명심(銘心)하여야 한다.

 

 [2] 생문(生門) : 절후로 입춘절이라,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의 문턱에 첫발을 내디딘 시기이므로 아직겨울의 여한(餘寒)은 남아 있으나 머지않아 기후는 온난하고 나무는 점생(漸生)하므로 장차 지상에 찬란한 꽃을 피게하여 대성(大成)을 기약하는 전진. 재기의 전초적(前哨的)인 운세이다.

  가취(嫁娶). 원행(遠行)에 길한 운으로 혼인에 대길하고, 출입에 기쁨이 있다. 구재(求財)에 소득이 있고, 경영에 백사(百事)가 유통되므로 기분이 생(生)하고 기쁨이 따르며, 신축. 입택. 이사에도 길한 운이다.

 

 [3] 생기(生氣) : 용기. 박력과 의욕. 자신이 생기며, 어떤 일의 발족(發足)으로 개척.타개해 나가는데 길(吉)한 운이며, 승진. 영전을 꾀하는데 좋은 시기이다.

   

                                         목록찿기

 

상담 및 문의전화 전국 어디서나 (0502)881-5353,                  

   (031)675-8196. HP.019-282-8196      ▲위로가기